위드네트웍스, 디지털 정부 세미나서 ‘위드플로우’ 소개

‘디지털 플랫폼 정부 미래전략 세미나’서 디지털 트윈 기반 방화벽 정책 관리 솔루션 소개


 위드네트웍스(대표 고인구·안종업)는 11일부터 12일 열린 ‘제 4회 디지털 플랫폼 정부 미래전략 세미나’에서 디지털 트윈과 사이버 보안 기술의 융합을 통한 ‘디지털플랫폼 정부’ 구현 방안을 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드네트웍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트윈 기반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위드플로우(withFLOW)’를 소개했다. 위드플로우는 디지털 트윈 기반 이기종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지능형 3D 시뮬레이션 모델과 예측을 제공한다.

위드플로우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사이버 보안에 적용한 솔루션으로, 지능형 3D 시뮬레이션 모델 및 예측을 제공하며 이기종 보안정책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이기종 방화벽 구성 오류로 인한 보안 사고를 예방하고 방화벽 정책 관리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고인구 위드네트웍스 대표는 “국가 주무부처 및 전국 지자체, 산하 기관들이 성공적으로 디지털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를 통해 위드플로우를 포함한 자사 기술력과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컨설팅, 시스템 구축 등 전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